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어머니랑 함께 태양계 책읽기! 궁금한 것은 바로 찾아보고 호 !!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6. 04:07

    긴 병설 유치원의 여름방학도 최근 끝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.앞으로 주면 아침의 자유를 얻을 수 있다는 기쁜 감정으로 더욱 진양과 놀고 있습니다.활발한 진양은 마음과는 달리 어머니와 가련이는 혼자 책을 읽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. ㅋ


    >


    낮에 눈을 뜨면 혼자만의 낮 독서를 즐기고 논술교실에서는 조용히 해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책을 읽고 차를 타고 움직이는 시간도 지루하고 역시 책을 읽습니다. 오빠가 읽는 책도 궁금하네요. sound에 잘 알지도 못하지만 읽고 역시 읽습니다.~라고 하는 상황은 아니지만... 결과적으로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. 최근 우주를 궁금해 하는 진양이와 아주 재미있게 읽은 책입니다.니다~


    >


    희미한 기억을 더듬어 같이 봤어요.쏟아지는질문에네이버백과사전을올려함께봤습니다.출력해서 공전, 자전에 대해서도 알고, 써보고 태양계 행성들을 그려 색칠하고, 이름도 써보고, 저도 같이 공부했어요.재미있는 동영상도 굉장히 많습니다. 저는 뭐, 후로 돌아가면 잊어버리겠지만, 진양은 잘 기억할 거예요. ㅋ


    >


    마침 구매해놓은 태양계 북아트가 있어서 접고 찢으면서 즐겼어요! 수업 구경만 하고 있어서 직접 해보지 그랬나 봐요.우리 딸도 좀 보살펴 줘야지, 미안한 마음이 들었어요.


    >


    간단한 작업이었는데 이렇게 멋진 작품이 되었어요! 큰 아이들은 여기에 더 많은 활동을 추가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.


    >


    엄마와 함께 읽는 것만으로도 당신 무과인 좋은 독서이지만, 약 오랜만에 준비해서 독후 활동까지 함께 하면 흥미 유발은 물론 호기심 충족되고 그 パ의 깊이와 넓이도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.^^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